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Tous Les Jours -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 그 이름의 의미처럼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하는 베이커리 입니다.
1997년 구리교문에 처음 매장을 연 뚜레쥬르는, 그 시절 공장에서 양산빵을 납품 받던 다른 베이커리들과 달리, 하루 3번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며 국내 베이커리 업계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뚜레쥬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감도는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하고 달큰한 향은 대량 생산에 급급했던 여타의 베이커리 브랜드와는 분명히 다른 차별점이 되었습니다
갓 구운 신선함이 매장을 가득 채웁니다.
오븐에서 방금 꺼낸 빵이 가장 맛있다는 것을 알기에, 뚜레쥬르는 지금도 더욱 따뜻하고 촉촉한 갓 구운 빵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 것에 그치지 않고, 언제라도 따끈한 빵을 만날 수 있게 더욱 자주 굽고, 고객들이 필요한 시간에 맞춰 굽는 등 세심하고 배려가 담긴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갓 구워낸 빵은 고소한 향기와 따스한 온기로 매장을 가득 채우고, 고객들에게는 가장 맛있는 빵을 맛보는 행복을 선물합니다.
좋은 밀가루를 만드는 회사의 베이커리 브랜드
좋은 밀가루도 좋은 빵의 맛을 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뚜레쥬르는 CJ제일제당의 깐깐한 60년 제분 기술 노하우가 축적된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입니다.
뚜레쥬르와 CJ제일제당은 오랜 노력 끝에 베이커리 전용 맞춤 밀가루, ‘온리원(OnlyOne)’을 개발하여, 개성있는 최적의 빵
맛을 구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식빵은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페이스트리 류는 더욱 가볍고 바삭하게…
뚜레쥬르의 다양한 맞춤 밀가루는 빵마다의 개성 있는 식감을 살려주고 장시간 동안 그 부드러움이 유지되며, 더 깊은 빵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선별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중한 가족과 이웃에게 드리는 빵이기에, 뚜레쥬르의 빵과 케이크는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하나 하나 꼼꼼히 선별해서 사용합니다.
빵에 가장 많이 쓰이는 우유와 치즈를 유기농 우유, 자연치즈로 바꿔보기도 하고, 각 지역의 싱싱한 제철 식재와 과일 등 자연의 기운을 담은 순수한 재료를 사용하는 등. 항상 좋은 재료가 기본이 되는 건강하고 정직한 빵과 케이크를 만들고자 노력 합니다.
본질을 지키는 것은 기본, 더 나아가 혁신적인 변화로 업계를 선도합니다.
매일매일, 하루 3번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일. 다른 베이커리에서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시도로 베이커리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뚜레쥬르.
그 동안 뚜레쥬르는 혁신적인 운영방식 뿐 아니라 베이커리 전용 맞춤 밀가루를 개발하는 등 최고의 맛을 향한 열정과 베이커리 시장선도의 사명을 가지고 진화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뚜레쥬르는 고객과 감동시키는 새롭고 혁신적인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고, 매장에서 갓 구워 신선한 빵과 케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
여기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입니다.
뚜레쥬르 가맹점 수
뚜레쥬르의 가맹점 수는 2022년 기준 1285개입니다. 제과점 브랜드 중 2위로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가장 가맹점이 많은 제과점 브랜드는 파리바게트로 3402개의 가맹점을 보유했습니다. 그리고 2위는 뜌레쥬르로 1285개, 3위는 던킨도너츠와 명랑핫도그가 613개의 가맹점을 보유했습니다.
브랜드 | 가맹점수 | 가맹점 평균매출 |
|
1 | 파리바게뜨 | 3,402 | 716,111 |
2 | 뚜레쥬르 | 1,285 | 517,175 |
3 | 던킨도너츠 | 613 | 296,043 |
4 | 명랑핫도그 | 613 | 168,196 |
5 | 홍루이젠 | 247 | 112,540 |
6 | 코코호도 | 173 | 16,385 |
7 | 못난이꽈배기 | 128 | 114,043 |
8 | 크라상점 | 105 | 202,269 |
9 | 송사부수제 쌀고로케 |
97 | 313,724 |
10 | 로띠번 | 83 | 94,808 |
11 | 츄러스1500 | 83 | 125,042 |
12 | 스트릿츄러스 | 66 | 162,869 |
13 | 크리스피크림 | 60 | 360,886 |
14 | 망원동 티라미수 |
60 | 126,035 |
15 | 롤링핀 | 57 | 502,223 |
16 | 심봉사도로케 | 56 | 86,892 |
17 | 따삐오 | 55 | 110,461 |
18 | 마리웨일237 | 54 | 80,999 |
19 | 호밀호두 | 52 | 146,400 |
20 | 브레댄코 | 47 | 303,130 |
뚜레쥬르 가맹점 평균 매출
뚜레쥬르의 가맹점 연평균매출은 2022년 기준 5억 1717만 원입니다. 가맹점이 많은 20개 제과점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상위 20개 제과점 브랜드 중 1위는 파리바게트로 7억 1611만원, 2위는 뚜레쥬르로 5억 1717만 원, 3위는 롤링핀으로 5억 222만 원의 연매출을 올렸습니다.
브랜드 | 가맹점수 | 가맹점 평균매출 |
|
1 | 파리바게뜨 | 3,402 | 716,111 |
2 | 뚜레쥬르 | 1,285 | 517,175 |
3 | 롤링핀 | 57 | 502,223 |
4 | 크리스피크림 | 60 | 360,886 |
5 | 송사부수제 쌀고로케 |
97 | 313,724 |
6 | 브레댄코 | 47 | 303,130 |
7 | 던킨도너츠 | 613 | 296,043 |
8 | 크라상점 | 105 | 202,269 |
9 | 명랑핫도그 | 613 | 168,196 |
10 | 스트릿츄러스 | 66 | 162,869 |
11 | 호밀호두 | 52 | 146,400 |
12 | 망원동 티라미수 |
60 | 126,035 |
13 | 츄러스1500 | 83 | 125,042 |
14 | 못난이꽈배기 | 128 | 114,043 |
15 | 홍루이젠 | 247 | 112,540 |
16 | 따삐오 | 55 | 110,461 |
17 | 로띠번 | 83 | 94,808 |
18 | 심봉사도로케 | 56 | 86,892 |
19 | 마리웨일237 | 54 | 80,999 |
20 | 코코호도 | 173 | 16,385 |
뚜레쥬르 창업비용
뚜레쥬르의 평균 창업 비용은 3억 2751만 원입니다. 창업에 들어가는 비용은 크게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기타 비용으로 나뉩니다.
- 가맹비 : 1430만 원
- 교육비 : 275만 원
- 보증금 : 1000만 원
- 기타비용(인테리어 포함) : 3억 46만 원
- 합계 : 3억 2751만 원
뚜레쥬르의 가맹비는 1430만 원, 교육비는 275만 원, 보증금은 1000만 원으로 다른 제과점 브랜드에 비해서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및 기타 비용은 3억 46만 원으로 높은 편입니다. 총 창업비용은 3억 2751만 원입니다.
뚜레쥬르의 가맹점 평균 면적은 40평이며 평당 207만 원의 인테리어 비용이 들어 총 8317만 원의 인테리어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프랜차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랑핫도그 창업비용(가맹점수, 연평균 매출) (0) | 2023.12.16 |
---|---|
던킨도너츠 창업비용(가맹점수, 연평균 매출) (0) | 2023.12.14 |
파리바게트 창업비용(파리바게뜨, 가맹점수, 연평균 매출) (1) | 2023.12.14 |
제과점(빵집) 브랜드 순위(매출, 가맹점, 대리점, 프랜차이즈, 추천) (1) | 2023.12.13 |
감성커피 창업비용(가맹점수, 연평균 매출) (1) | 2023.12.05 |